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인사말

사진

충청남도, 중소기업청, 논산시 지원사업 연계로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합니다.

세계는 역동적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기업경영환경은 "소용돌이 환경"이라 말할만큼 급속도로 변화되기 때문에 그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는 개인, 기업, 국가는 생존하기 조차 힘들 정도입니다.
이러한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다하기 위해 저희 건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2001년도에 설립 되었습니다. 건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서는 학교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기자재를 예비 창업자 및 창업초기 기업가들이 실험 자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전문지식을 가진 교수진이 창업에 대한 자문과 연구에 협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영 · 회계 · 세무 · 특허 및 법률 자문은 물론 삼학연 컨소시업 등의 연구지원 사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기업 정보, 창업 정볼르 신속히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우리 센터는 충남 및 논산지역의 지식기반형 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산업분야의 창업아이템 발굴과 육성 지원을 통해 고부가 가치 기업의 성장유도 및 지역산업 발전의 기반 구축을 목표로 앞으로 더욱 매진하고자 합니다.
충남 및 논산 지역의 창업 보육의 중추기관으로서 건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는 역량있는 참신한 창업자 여러분의 힘찬 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건양대학교 창업보육센터장
이후기